본문 바로가기

Review/Goods

편의점 신상, 허니버터 메이플 솔직 후기!



오늘 후배와 밥을 먹고 피시방을 가기 전에 가서 먹을 것을 찾으러 오랜만에 편의점에 갔습니다.


사실 피방 알바하는 친구한테 과자 좀 주고 라면이랑 음료수를 얻어먹을 계획이었.... ㅋㅋㅋ




그렇게 편의점에 가서 삼각김밥을 몇개 고른 후에 과자는 뭐 먹을 것 없나 생각하면서 


매대를 둘러 보던중....!



띠용????!!!!





한 때 전국민을 열광시켰던!!!


지금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과자 중 하나인 허니버터칩이


허니버터칩 메이플 이라는 이름을 달고 신제품을 출시 했습니다!



보자 마자, 이건 먹어야 해! 이건 포스팅 해야해! ㅋㅋㅋ 


라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집어 들었습니다 ㅋㅋㅋㅋ



허니버터칩의 인기가 굉장히 식었지만


그래도 저는 여전히 허니버터칩을 좋아하거든요.


제일 좋아하는 과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입니다.


근데 요즘은 꼬북칩도 맛있더군요.ㅋㅋㅋ





허니버터칩을 들고 피시방으로 가져와 


시식을 하기위해 꺼내놨습니다.



과연 원조 허니버터칩보다 맛있을 지 정말 기대가 되더군요.





스멜~~~



제가 허니버터칩을 좋아하는 이유 중에 하나는 이 과자 냄새도


너무나 좋기때문이에요 ㅋㅋㅋㅋ



진짜 한 때 허니버터칩이 유행할 때는


중고나라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니버터칩 냄새 팝니다 


이런 글도 올라올 정도였잖아요 ㅋㅋㅋ



저도 당시에는 냄새만 먹어도 맛있다라고


애들하고 호들갑 떨면서 구하고 싶어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드디어 한 입!



제 점수는요...?



네, 그런 말이 있죠.



형만한 아우없다.


1편보다 나은 2편없다.



 이것이 제가 생각하는 허니버터칩 메이플에 대한 평가입니다.



뭐, 맛있습니다. 먹을 만 하고요.


그런데 딱 그 정도입니다.



앞으로 다시 먹으라고 하면 허니버터칩을 먹지


구태여 이것을 먹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맛이나 가격은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딱 중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아직 저는 과자는 500원이라는 중, 고등학교 시절이 생각나서 


좀 비싼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지만...



그렇게 따지면 예전에 짜장면 200원 내고 드셨던 분들이


기가차실 것 같아서 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이 없지는 않으니 한번 쯤 먹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취향에 맞을 수도 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