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

디지몬 미니 피규어 디지 코레 data 1.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덕후 같은 취미를 가지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저는 만화를 정말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 중에서 오늘은 어린 시절부터 꾸준히 좋아해온 디지몬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디지몬 미니 피규어인 디지코레 data 1 버전의 리뷰입니다!!



저는 피규어를 몇 가지 가지고 있기는 한데, 그렇기는 해도 디지몬 피규어에 관한 생각은 


원래 전혀 없었습니다.







그런데 인터넷에서 우연히 본 이 사진이 저로 하여금 디지 코레를 모으게 만들었습니다.



처음 이 사진을 본 뒤 느낀 것은



와 진짜 예쁘다... 저런건 어떻게 만드는 걸까? 나도 만들 수 있나? 알아보자


라는 의식의 흐름으로 이어졌고, 우연히 제작자와 대화를 할 수 있게되어서 


디지코레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바로 구매로 이어졌습니다 ㅋㅋㅋ




▲ 디지코레 data 1 박스.



이것이 바로 어렵사리 구한 디지코레 data 1의 미개봉 박스입니다 ㅋㅋ


인터넷에서는 이미 단종이 된 지 오래된 것이어서 중고로 구매하였는데


그 우여곡절이 대단했습니다 ㅋㅋ




▲ 개봉.



원래 디지 코레는 가챠, 즉 뽑기 형식의 미니 피규어입니다.


그래서 중복되는 피규어가 나올 확률이 있지만 박스로 사면 중복되는 것 없이


종류 별로 8개가 나오는 이점이 있습니다.



▲ 측면.

 



▲ 박스 개봉.



박스를 개봉하게 되면 이렇게 받침대와 디지몬들이 등장합니다!


하... 너무 설레는 시간이었습니다 ㅋㅋㅋ




▲ 팔몬과 쉬라몬.



팔몬과 쉬라몬의 경우 목이 분리되어서 왔더라고요...


물론 머리가 큰 녀석들이라 부서져서 오는 것 보다는 


이렇게 안전하게 분리되어서 오는 것이 훨씬 낫지만... 


그로데스크한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ㅋㅋ




▲ 아구몬.



모든 디지몬들을 다 보여줄 수 없어서 아구몬을 예시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제품은 디지몬과 연결 핀 그리고 받침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받침대에는 디지몬의 이름이 하나하나 각인 되어 있습니다!



별거 아닌 것 같은 서비스이지만 정말 기분 좋은 서비스가 아닌가 싶군요!




▲ 디지 코레 data 1 총 모음 (-1).



디지 코레 data 1의 디지몬들을 하나하나 찍은 사진인데요...


왜인지 토코몬이 빠져있네요 ㅠㅠㅠㅠ


토코몬이 정말 씹덕하게 귀여운데 말이죠 ㅠㅠㅠ




그래도 나머지 디지몬이라도 한번 감상해보시죠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