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말복이자 광복인 오늘, 요기요 9000원 할인 받아서 KFC 먹기.

 

 

안뇽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광복절이자, 말복날입니다.

 

(사실 14일에 쓰고 있는건 비밀)

 

 

 

올 여름은 정말 

 

더위를 느끼지도 못했는데

 

벌써 말복이네요.

 

 

지난 겨울도 별로 안추웠는데

 

우리 나라도 날씨가

 

통합되고 있는 걸까요? 

 

ㅎㅎ

 

 


 

 

 

햇소리를 넘어서 

 

본론으로 넘어가자면

 

요기요에서 KFC 총 9,000원을

 

할인 받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뭐, 모든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조건이 필요하지만요.

 

 

 

첫번째.

 

 

요기요를 쓰시는 분이라면

 

웬만한 분들은 슈퍼 클럽을 

 

쓰고 계실 것입니다.

 

 

슈퍼 클럽이란?

 

매월 9,900원을 결제하면

 

매 결제당 3,000원을 10번까지

 

할인해주는 요기요의

 

혜자 혜택입니다!

 

 

이 슈퍼 클럽이 가입되어 있으면

 

우선 3,000원 할인입니다.

 

 

 

두번째

 

두번째는 카카오페이 3,000원 할인입니다.

 

사실 이것은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요기요 어플을 접속하면

 

기본적으로 쿠폰을 나눠줍니다.

 

 

다만, 1회성 쿠폰이기때문에

 

이전에 카카오 페이를 통해

 

요기요를 이용하신 분들께서는

 

적용받지 못하십니다.

 

 

 

 

 

세번째.

 

사실 세번째는 세번째라고 

 

말하는 것이 웃기네요 ㅋㅋㅋ

 

왜냐?

 

 

 

현재 요기요에서는

 

KFC 전 메뉴를 3,000원 할인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ㅋㅋㅋ

 

 

 

이렇게 모든 혜택을 다 더해 주시면??

 

짜잔...☆

 

 

이렇게 총 9,000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럼 맛있는 하루되세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