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BBQ 황금 올리브 11,000원 판매 쑤아리 질러어어엇!!

 

이번에 유튜브에서 "네고왕" 이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광희님께서 정말 저희에게 축복을 주었습니다 ㅋㅋㅋㅋ

 

 

진짜 우리 모두에게 꿈과 희망을 줄 황금 올리브 할인 행사!!

 

동네 치킨을 먹으려고 해도 1마리에 거의 1만원에 육박하는 현실에

 

BBQ의 대표 치킨인 황금 올리브 치킨을 1만천원에 먹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가뭄의 단비같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ㅋㅋ

 

 

 

 

 

 

 

 

저희에게 치느님의 은혜를 내리신 광희님을 

 

비비큐의 전속 모델로 만들어 주기 위해

 

네고왕 유튜브도 한번 봐주자구욧 !! ㅋㅋㅋ

 

 

아차!!

 

https://www.onestore.co.kr/userpoc/apps/view?pid=0000256965

 

BBQ 안드로이드 – ONE store

BBQ 공식 주문어플입니다 인근매장 찾기, 어플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네트워크가 연결되어 있으셔야 원할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www.onestore.co.kr

 

비비큐 어플은 위의 링크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으니까!!

 

 

놓치지 말자구욧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