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V

소사이어티 게임2 출연진들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알아보자.txt


요즘 정말 소사이어티 게임2 보는 재미에 빠져있는데, 

그 재미를 배가 시켜줄 출연진들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알아보자.





레인보우 출신의 고우리.


나가는 모습이 아름다웠던 그녀. 


아이돌 출신답게 팔로워가 두번째로 많다.



음주봄 ㅠ


음주 운전으로 인한 것인지 게시물은 1개 밖에 없었다.


음주만 안했어도 좋았을텐데 정말 아쉽다 ㅠㅠ



꿀민석.


박현석이 팔로워한걸로 보아 권민석의 인스타가 맞는 것 같긴한데...


권민석 이름을 쳤을 때 나오는 인스타는 아니었다.


게시물도 없기에... 프사만을 보고 판단할 수 밖에 없었다.


꿀이라고좀 써놓지



2화 탈락자 팡진이형...


어떻게보면 2화에 탈락해서 그나마 그 정도 이미지로


기억되는 것이 좋았을 수도...




스까이 하늘이.


다른 방송에도 근근히 나오는 것 같은데..


솟 출신으로 잘 됐으면 좋겠다!



인스타를 보면 김현식과 자주 노는 것 같다.



겐세이킴 ㅋㅋㅋㅋㅋㅋㅋㅋ


회길이.


요즘 활약이 별로 없어 보였지만 그래도 오늘은 꽤 활약한 것 같다.


키도 크고, 얼굴도 잘생기고... 인생의 진리다.




팡재형 ㅠㅠ


오늘 목소리 특별 출현 하셨는데...


잔뜩 화가 나신...


그래도 이정재랑 광고도 찍었으니 나름 승승장구 중인 듯 하다.


김현식, 고포낫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외의 동안 현석이형 ㅋㅋㅋㅋㅋ


그래도 오늘 플레이는 조금 나빴던 것 같다.


너무 쉽게 포기하는 경향이 있는 듯



마동 주인공 백수형.


지금 정치적으로 약간 위기의 상태인데


이제 디씨전을 앞두고 있는 와중에 


어떻게 될 지 굉장히 궁금하다.


알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이 알파고여서 신기했는데, 이름값 하는 것 같다.


알파고와 손태호 그리고 구새봄 중에 누가 파이널 갈지 


궁금하다.



퀸제이, 킬제이...


시즌 1에서 극강의 정치력을 보여줬지만...


모든 것을 보여줬기때문에 시즌2에서 빨리 떨어지지 않았나 싶다.



유리.


정말 소신대로 할 말 다하고 사는 데 멋있었다.


오늘 탈락하고 인터뷰하는데 너무 짠한 살인 미소를 보여줘서


더욱 슬펐다.



엔젤 승옥, 퀸승옥.


사실 고우리가 팔로워 1등일 줄 알았는데 유승옥이 1등이었다.


방송에서 보는 모습은 일반적으로 생각한 도도할 것 같은 모습과 반대였다.


그래서 너무 좋다 ㅎㅎㅎㅎ


근데 팔로잉이 0이네...



이준석...


짓4는 아직 보지 못했지만...


초기 탈락의 아이콘인 것 같아서 너무 아쉽다.


똑똑하고해서 보여줄 점이 많을 것 같은데...



킹갓컴...


그의 저번 주 희생을 잊지 못하겠다.


너무 멋있었다.


꽃이 지고서야 봄인줄 알았습니다. 천수형 ㅠㅠ



갓갓갓.


아직 짓3,4를 보지 못했지만 갓갓갓의 명성은 익히 들어왔다.


솟에서 금연 때문인지 크게 활약하지 못하는 모습에 마음이 아프다.


갓갓갓의 모습을 보여줬으면 ㅠ



정은아...


문화 차이 드립과 쪽지 드랍은 진짜...


글을 아끼겠다.



높동의 엄마 정인영.


요즘 너무 힘들어 하는 모습에 마음이 아프다.


그래도 포기하지말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줬으면 좋겠다.


30살이라는 것이, 구새봄보다 동생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는 조준호.


절대 동안과 노안의 차이인가.


손태호보다도 무려 1살형 ㅋㅋㅋㅋ


손태호가 살 것인가, 조준호가 살 것인가.



높동, 아니 솟겜 신체 1툴 줄리엔 강


프로필 사진의 몸만 봐도...사람이 아니다 싶다.


오늘 토르는 완전 멋있었다 ㅋㅋㅋㅋㅋ


1회에서 탈락해서 너무 아쉬운 캐스퍼 ㅠㅠ


미녀들은 1회에서 탈락하는 징크스가 있나보다 ㅠㅠ


좀 더 오래 살아남았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다...ㅠ

 


소사이어티게임2 공식 빌런 느낌의 학진...


그런데 요즘 보면 학진이가 활약하는 것도 맞고


보다보니 하는 짓도 호감이다.


개인적으로는 파이널에 가도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한다.




22명이나 되는 사람을 포스팅하다 보니까 은근히 시간이 오래 걸렸다.


각자 좋아하는 사람을 팔로잉 하는 시간이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