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Goods

깻잎 두마리 치킨에서 킹프라운 순살+치바로우세트 시켜먹었어요!


급하신 분들은 맨 아래 별점만 봐주셔도 무방합니다!



어제는 이제껏 먹어본 적이 없는 치킨을 한 번 시켜먹었어요!


보통 신창에서 먹는 치킨은 MR.짱닭이나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많이 먹는데요!


매번 같은 곳에서 먹는 것이 질려서 이번에는 다른 곳을 선택했답니다!



다른 치킨을 어디서 찾아야 할 지 몰라서 배달앱을 사용해서  


찾아봤더니 깻잎 두 마리 치킨이라는 곳이 있어서 시켜먹어봤습니다!



저희가 시켜서 먹은 것은 주인 아저씨의 추천인


넘버원 세트 메뉴!


킹프라운 순살 + 치바로우 세트 



였어요!!




사실 오기 전까지는 이름이 특이해서 치킨을 시켰는데 치킨이 맞나?


생각을 했어요 ㅋㅋㅋㅋㅋ



그림을 보지 않고 그냥 추천메뉴라길래 시킨 것이었거든요 ㅋㅋㅋ


치킨은 시킨지 30분정도 후에 배달되었어요!


저는 그 동안 잠들었었는데, 피곤했는지 코까지 골았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 배달온 치킨



치킨이 배달왔는데, 처음에 위에껀 뭐지?


하는 생각을 했어요.


아래에 한 마리, 위에 한 마리 오기에는 너무 박스가 조그마하잖아요?

 


궁금증은 뒤로 하고 일단 치킨이 왔기때문에 본연의 업무를 위해 ㅋㅋㅋㅋ


치킨을 개봉해보았습니다!!!



▲ 치킨 개봉!



치킨은 총 세가지 구역을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맨 왼쪽부터 킹프라운 순살 치킨, 감자튀김 + 김말이, 치바로우로 왔습니다!


하나 하나 차근히 살펴볼까요?



▲ 킹프라운 치킨



킹프라운 치킨은 이름에 걸맞게 새우튀김과 순살치킨이 섞여있었습니다!


양념은 칠리 소스로 양념이 되어있었는데요.


양념이 묻어있음에도 그 바삭한 맛이 사라지지 않아서


훨씬 맛이 있었습니다.



▲ 감자튀김 + 김말이



감자 튀김은 예전 부터 유행하던


허니 버터 가루를 입힌 듯 했습니다.


치킨과 치바로우를 먹다가 가벼운 것이 필요할 때


한 두개씩 먹어주면 좋았습니다.



저는 허니 버터를 완전 좋아하거든요 ㅋㅋㅋ



▲ 치바로우 세트.



치바로우는 사실 네이버에 쳐봤는데도


뭔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런데 대충 보면 탕수육이랑 같은 것 같습니다!


맛이 탕수육이랑 똑같았거든요!



▲ 오리지널 소스 + 부먹.



같이 밀봉된 레몬 과즙이 들어간 오리지널 소스를


부먹!으로 첨가해서 먹어봤습니다!


저는 사실 찍먹파이기는 한데, 봉지로 온 소스여서


어디에 부어둘 수가 없었기에 부먹으로 먹었답니다.



맛은 일반 중국집 탕수육보다 맛있었습니다!


소스도 살짝 더 맛있었고, 겉바속촉의 정점을 이룬


탕수육이 일품이었습니다!



▲ 깻잎.



거기에 깻잎 두마리 치킨이라는 명성에 알맞게 ㅋㅋㅋㅋ


깻잎도 들어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킹프라운 치킨을 먹을 때 깻잎을 더해서 먹으면


깻잎의 알싸함으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해쉬브라운 + 엄지 핫도그.



아까 보았던 또 하나의 상자는 "서비스"였습니다!


ㅋㅋㅋㅋㅋ


배달앱으로 시켜먹으면 리뷰가 있기때문에 이런 소소한 덕을 볼 수가 있더군요 ㅋㅋㅋ


서비스 맛있게 먹고 멋지게 리뷰 남겨드렸습니다! ㅋㅋㅋ




자, 총평들어가겠습니다!



최근에 저는 치킨을 MR.짱닭에서 밖에 안시켜먹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짱닭에 비해서 맛있는 것 같습니다.


짱닭은 피자 + 치킨 세트가 있어서 자주 애용해서 먹지만


만일 치킨만 먹는 것이라면 여기서 시켜먹을 것 같습니다!



양은 두마리로 친구랑 둘이서 먹다가 남겼으니까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가격이야 뭐, 여타의 가게들과 비슷하고요!



아마 다음번에도  다른 메뉴를 경험하기 위해 또 시켜먹지 않을까


생각이드네요!





별점에는 이러한 점수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맛은 상당히 맛있으니까, 여러분도 한번 시켜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