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CGV VVIP에 선정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이번에 CGV VVIP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작년에 이어서 2년차 VVIP 인데요!


이대로 3년만 더 유지한다면 가장 높은 등급인 SVIP가 될 수 있답니다 ㅋㅋ



VIP는 Very Important person , VVIP는 Very Very Important person, SVIP는 Super Very Important person


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아, RVIP는 Royal Very Important person 이라고 한답니다 ㅋㅋㅋ


무슨 VIP들이 이렇게 종류가 많은 지 모르겠네요 ㅋㅋ



▲ VVIP 스페셜 기프트.



VVIP 부터는 CGV에서 자체적으로 주는 스페셜 기프트가 있는데요.


올해의 경우 SVIP는 브리츠 이어폰과 원데이 프리패스, SVIP 전용 CJ ONE 카드를 주었습니다.


VVIP의 경우에는 브리츠 이어폰을 제외한 원데이 프리패스와 VVIP 전용 CJ ONE 카드를 주었답니다.



▲ VVIP 스페셜 기프트.



비닐 봉지를 제외하니 무광 검정에 금색 CGV 로고가


정말 고급스럽게 다가옵니다 ㅋㅋ



▲ 겉 봉투 제거.



겉의 봉투를 제거하면 이렇게 편지지처럼 3중으로 접힌 종이가 나옵니다.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선물 하나를 위해서 이렇게 꼼꼼한 포장을 


했다는 것이 어떤 면에서는 굉장히 감동적이라고 생각합니다.



                        ▲VVIP 스페셜 기프트 개봉.



VVIP 스페셜 기프트를 개봉하면 이렇게 삼등분으로 패키지가


구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제일 위에 CGV 대표 이사의 감사 인사.


2018년 VVIP 전용 CJ ONE 카드.


마지막으로 원 데이 프리패스 카드입니다.



▲ 편지.



CGV 대표이사의 편지입니다.


뭐, 사실 별 내용은 없어요 ㅋㅋㅋㅋ


그냥 감사하다는 이야기에 불과하지요 ㅋㅋ


그래도 멋있지 않습니까? ㅋㅋ



▲ 2018 VVIP CJ ONE 카드.



일단 겉모습 만으로도 일반 CJ ONE 카드에 비해 훨씬 멋있는 것 같습니다.


봉투에 사용했던 것처럼 금각으로 로고 등을 해주었다면 훨씬 고급스러웠을 것 같은데


살짝 아쉬운 것 같아요.



그래도 VVIP 라는 로고 하나만으로도 제 가치가 상승한 것만 같은 


기분이 든답니다 ㅋㅋ



▲ 원 데이 프리패스.



CGV 원데이 프리패스입니다.


작년에도 이것을 사용해서 하루에 4편의 영화를 봤는데요...


못 할 짓이기는 하지만...


올해는 더 시간을 잘 짜서 최대한 많은 영화를 한번 봐보고 싶네요 ㅋㅋ



   ▲ SVIP와 VVIP.



SVIP 와 VVIP의 원 데이 프리패스는 약간 혜택이 다른데요!


솔직히 동반 1인이 가능하다고 해도 하루 종일 영화만을 위해 투자를


같이 해줄 사람이 있을 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 CGV 등급 선정 기준.



위의 표가 CGV의 등급 선정 표이니까, 여러분 모두 참고해서 SVIP 까지 함께 정진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