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ook&Food

용화동 연어 무제한 맛집 연출어람 탐방기.



오늘은 오랜만에 졸업한 친구가 학교에 놀러와서 같이 저녁을 먹었습니다!


졸업하고 처음보는 것은 둘째치고, 제가 작년에 호주가기 전에 본게 마지막이니까 


거의 1년만에 만난 것 같아요 ㅋㅋㅋㅋ


그래도 오랜만에 만난 것 치고는 학교다닐 때처럼 어색함 없이 재밌게 놀았답니다 ㅋㅋㅋ




저희가 간 곳은 연출어람이라는 연어 무제한 집인데요!


이 곳은 특이하게 연어와 더불어서 돈까스 혹은 연어 초밥을 무제한으로 팔고 있습니다!


사실 이 곳은 예전부터 자주 가던 곳인데, 


이번에 확장하면서 장소를 이전해가지고 깜짝 놀랐었어요!


티 맵으로 찍고 갔을 때는 네비게이션이 이전 장소를 알려줘서 


그냥 사라진 걸로만 알고 당황했답니다 ㅋㅋㅋ


그래도 친구가 네이버 지도에는 다른 곳으로 나온다고 해서 찾아가봤더니


그 곳이 맞아서 무사히 입성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지금 간판보다는 옛날 간판이 더 예뻤던 것 같아요.


뭐... 사실 옛날 간판을 상세하게 기억하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뭔가 느낌 상의 기억이랄까요? ㅋㅋㅋㅋ





내부 인테리어는 역시 확장 이전을 해서 그런지 훨씬 좋아진 것 같아요!


돈을 많이 벌으셨기 때문에 확장 이전을 하신거겠죠??? ㅋㅋㅋㅋㅋ


맛있으니까 그 값을 하는 것 같아요 !


룸까지 생긴 것은 정말 놀랍네요. 


무제한 집이니까 술을 마시는 사람들이 많을 것을 안배해서 만드신 것 같아요!






메뉴는 이러하답니다!


저희는 생연어 사시미수제 돈까스 세트를 시켜 먹었어요!


연어만 먹으면 조금 질릴 것 같아서, 곁가지로 돈까스를 추가 했는데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저는 차를 끌고 가고, 한 친구는 내일이 시험이라 술은 안마셨지만 


안주가 무한이니까 술을 마시기에 정말 좋을 것 같네요.












기본 스끼다시 차림 상은 이러하답니다!


샐러드와 햄콘치즈, 개인 우동, 과자 그리고 날치알 주먹밥을 제공해줍니다!


샐러드는 샐러드 바에서 추가 리필이 가능합니다.



먼저 돈까스가 나왔는데요! 


갓 튀긴 것이라 그런지 바삭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그냥 일반 돈까스 집이랑 비교를 한다고 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나온 연어 사시미!


이 곳은 연어를 썰 때 두껍게 썰어줘서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 두꺼운 연어를 씹는 맛이 너무너무 좋답니다 ㅎㅎㅎㅎ


기름기도 적당히 있어서 많이 느끼하지 않게 먹었어요!




으... 사진이 조금 흔들렸네요 ㅠㅠ


사진이 흔들려서 그런지 이 연어의 맛이 잘 살아나지 않는 것 같지만, 


이 정도의 사진이라도 여러분께서 참고할 수 있다면


어느정도 좋은 정보가 되지 않을까 싶어서 올려드립니다 ㅎㅎ


저희는 오늘 셋이서 먹으러 갔는데, 연어를 3번 리필하고 돈까스를 1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한 친구는 조금 오버를 해서 먹어서 가는 내내 너무 배부르다고 하고


저와 또 다른 친구는 딱 포만감이 기분 좋게 느껴질 정도로만 먹어서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오늘이 연출어람의 4번째 방문인데 사실 3번째에 갔을 때는 


처음과 두번째보다 맛이 덜해서 앞으로는 안오겠구나 생각을 했었는데요...


이렇게 다시 한번 와보기를 역시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굉장히 맛있었어요! 


아마 또 다시 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ㅎㅎㅎ



자, 그럼 제 총평은요!




이러합니다!!!!!!


하지만!! 역시 늘 제가 강조하지만!!!! 저것은 저만의 점수이기에 


판단은 꼭! 한번쯤은 여러분께서 직접 먹어보고 


내리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