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ook&Food

교촌 신상 라이스 치킨 레알 후기!


누구든 그렇겠지만 TV를 보면서 먹는 야식은 꿀 중에 꿀이요. 진리입니다.


그 중에 정점은 치킨이 아니겠습니까?



저번 주 후배랑 소사이어티 게임2를 보면서 시작 전에 어떤 야식을 먹을까 한참을 


고민하고 있었는데 때 마침 교촌 라이스 치킨 광고가 흘러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 전부터 한번 쯤 먹어보고 싶었는데 잘됐다 싶어서 바로 배달을 시켰습니다!



프로그램 시청전에 시켰는데 거의 중반에 이르를 때까지 배달이 안오길래 


아 이러다가 다 끝나고 오겠다 싶은 와중에 도착했습니다!






원래 교촌 치킨에 이렇게 소스를 많이 줬던가요??? 


저는 웬만하면 오리지널과 허니콤보만을 시켜먹었던 지라 


이렇게 많은 소스를 주는 것은 처음 알았습니다!


뭐, 어쩌면 라이스 치킨만의 소스일 수도 있겠죠??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한 번 열어볼까요??? 







굉장히 많아보이죠?


이게 일반 치킨보다 훨씬 잘게 썰어서 그렇게 보이는 것 같아요!


저는 처음에 내가 순살 치킨을 시켰었나? 하고 고민했답니다 ㅋㅋㅋㅋ


처음에는 작은 조각에 불만이 조금 있었는데, 이렇게 하고 보니까 훨씬 먹기도 편했고


여러 개를 먹는 느낌이라 포만감이 더 많았던 것 같아요.







하...


마침 치킨의 사진을 찍을 때...


동민이형 멘탈 나간 상황이었네요...


동민이형... 죄송하지만 저는 치킨을 먹을게요... ㅠㅠ




교촌 라이스 치킨에 대한 제 주관적인 평가는요!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겉바속촉의 정석이랄까요? 겉은 정말 바삭하고 속은 어느 부위가 가슴살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대부분의 살이 촉촉했습니다. 


후배와 맥주를 한 캔 마시면서 먹었는데, 저는 굉장히 흡족했어요!



양도 둘이서 먹었는데 조금 남았을 정도니까, 꽤나 넉넉했다고 생각해요!


맥주 안주로 먹으면서 천천히 먹으면 셋이 먹었을 때 딱 알맞은 양이 될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포스팅 하는 와중에 또 먹고 싶다고 느껴지네요 ㅋㅋㅋㅋㅋ



자, 총평 들어가겠습니다! 



와, 오랜만에 나온 정말 후한 평가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러나 역시!! 여러분께서 한 번 먹어보시고 직접 제대로된 평가를 내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