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ook&Food

GS25의 대표 간식! 모찌 롤케익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편의점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편의점 간식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까 해요!



오늘의 편의점 간식은 


GS25의 모찌 롤케익입니다!!



제 후배 중에 한 명이 GS25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요즘 모찌롤케익과 티라미슈가 잘 나간다고


하길래 큰 맘 먹고 구매해보았습니다! 



                   ▲ 모찌 롤케익.




GS25 의 모찌 롤케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심플 그 자체죠?? ㅋㅋㅋㅋㅋ



아마 디자인은 일본의 로손 모찌롤을 벤치마킹 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거의 똑같이 생겼.... 뭐 롤케익이 다 똑같죠 ㅎㅎㅎ




▲ 성분표.




모찌 롤케익의 영양정보와 원재료를 궁금해 하시는 분이 있을 것 같아서 


첨부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총 칼로리는 337 칼로리로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 개봉.




하.... 이 새하얀 자태가 보이시나요 여러분??


아주... 군침이 안넘어 갈 수가 없습니다


저 폭신폭신해 보이는 빵 부분을 깨물어보고 싶다는 충동을 저만 느끼는 것은 아니겠죠?




                   ▲ 크림.




그리고 가장 중요한  !!!!!!!!!!!!


크림 부분입니다!!!!



모찌 롤케익의 생크림은 요즘 트렌드인 창... 네, 그 분의 이름을 따라가지 않는


혜자적으로 압도적인 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찌 롤케익의 생명이라고 할 수 있는데, 생명력이 아주 강대하네요 ㅎㅎㅎ




▲ 한 조각.




이것이 모찌 롤케익의 한 조각입니다.


누군가에게는 고작 한 조각이겠지만, 저에게는 위대한 조각이 되었습니다 ㅎㅎ



자 그럼 평가 들어가겠습니다!


 



이것이 저의 평가입니다!!



맛에 있어서는 정말 편의점 빵이라고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맛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양이나 가격에 있어서는 크게 메리트가 없기에 중간 점수를 주었습니다.


아차! 가격은 2,500원입니다! ㅋㅋㅋ



그래도 맛이 있으니 여러분께서 한 번쯤 직접 먹어보시고 평가 하시는 것을 추! 천!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