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ook&Food

신림 대학동의 새로운 떡볶이 집, 을찌로 떡볶이.

 

 

 

안녕하세요.

 

신창을 떠나 신림으로 온,

 

신과 인연이 많은

 

신이 되고 싶은 사나이입니다.

 

 

 

지금은 다이어트 중이긴한데

 

운동 30에 식단 70이라지만

 

 

 

 

그렇죠?

 

 

맛있는 음식을 먹지 않으면 

 

운동하는 이유가 없는 것입니다 ㅋㅋ

 

 

 


 

 

 

오늘 제가 먹은 것은 을찌로 떡볶이 입니다.

 

 

신림 대학동에는 동네 커뮤니티 어플이 있는데요.

 

요즘 들어서 바이럴인지,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이 을지로 떡볶이에 관한 글이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물론 다 칭찬으로 말입니다.

 

그래서 제가 한번 먹어보고 판단하기로 생각했습니다.

 

 

 

 

 

배달온 떡볶이 붙어있던 이 포스트잇을 보고

 

무한 감동을 할 뻔 했으나...

 

뭐 어차피 프린팅 되어있는 것이니까...

 

그래도 프린팅으로조차 저런 것을 안해주는

 

가게들이 많은데 해줬다는 점에서 

 

무한 감동이 아닌 그냥 감동드리겠습니다.

 

 

 

아, 게다가 이건 을지로 떡볶이와는 관계없지만

 

배달원분께서 좋은 하루되세요라고 말하고 가시는데

 

소소한 감동이더라구요 ㅎㅎ

 

 

개봉박두

 

 

 

짜잔ㅡ☆

 

 

제가 시킨 것은 1인 세트 + 찹쌀 순대입니다.

 

1인 세트가 총 3개가 있는데

 

스페셜 튀김도 먹고 싶고, 순대도 먹고 싶어서 저는

 

1번 세트에 순대를 추가 했습니다

 

(메뉴는 아래 첨부)

 

 

 

왜 굳이 스페셜 튀김을 했냐하면

 

멘보샤 때문이었습니다 ㅋㅋㅋ

 

지난 번에 우연히 하나 먹게 되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따흐흑 ㅠㅠ

 

 

 

 

 

첫번째 사진이 문제의 멘보샤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멘보샤보다 중요한 것은 가운데!!

 

저는 처음에 저게 고추튀김인지 알고 안먹고 있다가

 

마지막에 먹었는데,

 

통다리 오징어였어요 ㄷㄷㄷㄷ

 

진짜 개지렸습니다

 

스페셜 튀김은7500원이긴한데

 

그래도 저 오징어는 쌉인정입니다 

 

 

 

전반적으로 튀김이랑 순대는 참 맛있었습니다.

 

물론 떡볶이도 맛이 있었는데요....

 

싸장님 ㅠㅠ 맵찔이 맛인데 너무 매워욧 ㅜㅜㅜㅜㅜ

 

 

 

 

매운 것만 빼고는 다 만족했습니다 ㅋㅋㅋ

 

마지막에 물에 씻어서 떡볶이를 먹었을 정도니까

 

말 다했죠 뭐.

 

ㅋㅋ

 

 


 

 

 

가장 중요한 것!!!

 

제가 시켜먹은 이유이기도 하죠!

 

지금 오픈 기념으로 5,000원 할인 행사 중입니다!!!

 

 

무려 5,000원!!!!

 

 

이정도면 달려갈 이유가 생기시나요?

 

ㅋㅋㅋㅋㅋ

 

 


 

 

메뉴판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