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맥심 시노자키 아이 화보집 한정판 '몽환' 예약 구매 완료...!


이번에 시노자키 아이가 국내 첫 정발판 화보집을 낸다는 소문을 들었다.


소문을 들었다기보다는... 우연히! 맥심 홈페이지에 들어갔다가 발견하게 되었다.






멍청도식 캡쳐...


하여튼 이 소식을 듣고 고민을 조금 했다.


솔직히 시노자키 아이의 팬도 아니고... 딱히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소장가치가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말이다.


물론 이쁘고... 바람직하기도 하고 ㅎ




그래서 결국 구매 !!





언제 올지는 잘 모르겠지만...


빨리 받아보고 싶다.





정말 목차부터... 끝내주는 걸 알 수 있는데...


큼... 아무래도 사길 잘했다 




인터넷 기사도 났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네티즌 반응이 ㅋㅋㅋㅋㅋㅋㅋ 화보집인 걸 숨기기 위해 참...


대단한 노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뭐... 상관 없지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