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ook&Food

[순천향대]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고고스 커피.



순천향 대학교가 지난 1년 사이에 굉장히 많이 변했어요.


요 며칠간 봐온 것을 생각하면 군대를 갔다온 2년보다 호주를 다녀온 반년 사이에 


더 많이 변한 것 같다는 생각도 아마 틀린 생각은 아닐거라고 봅니다!



코인 노래방, 오락실, 만화방, 음식점 등이 많이 생겼고, 카페 또한 3~4개는 더 생긴 것 같아요.


불과 반년 사이에 말이죠 ㅋㅋㅋㅋ



그 중 오늘은 고고스 커피라는 곳을 포스팅 해 볼까 합니다!!!





마침 고고스를 방문했을 때가 저녁을 먹은 후라 조금 어둡게 나왔는데,


오히려 내부의 조명을 예쁘게 보여줄 수 있는 것 같아서 더 좋은 뷰가 나온 것 같네요??!!!





요즘 웬만한 카페는 다 이정도 메뉴를 가지고 있는 걸까요??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즐비했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제가 먹는 것은 몇 가지 없기 때문에... 나머지는 나중에 도전해보기로 합시다!!





지난 번 포스팅 했던 밀 플랜 비와 같이 이 곳 또한 메뉴를 기다리면서, 


카페니까 담소를 나누면서 즐길 수 있도록 여라가지 게임을 구비해 놓았네요.



음... 물론 남자끼리 가서 사용하지는 않았습니다만...ㅎ





고고스 커피는 이층 건물로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건물 자체도 1년도 안된 건물이다 보니 깨끗하고요!


어쩌면 건물주가 처음부터 카페를 할 생각으로 설계를 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디저트 류도 이렇게 팔기는 하지만 개인적인 소감으로는 아직까지는 디저트 보다는


음료 쪽에 집중을 하고 계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맛을 안봐서 그런 것일 지도....?





제가 시킨 것은 요거트 스무디!!


요즘 요거트 스무디가 너무 맛있어서 이것만 먹는 것 같아요 ㅋㅋㅋ


그것 때문에 살이 많이 찌지는 않을까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랍니다 ㅠ


맛도 맛있고 양도 충분히 훌륭했습니다!



 


나오다가 발견한 것인데 야외에도 자리가 마련되있더라고요!


이제는 겨울이 다가와 추워서 잘은 이용못하겠지만, 봄 가을에는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예쁘게 꾸며져 있기도 하고요!




종합적인 판단을 해보면요!



하지만 역시 개인적인 판단이니, 직접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