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sense

구글 애드센스 승인 났어요!!


이번에 신청한 구글 애드센스가 승인이 완료가 되었습니다!!!


박수!!!!!!



저는 원래 네이버 블로그도 했었는데, 네이버는 애드센스가 아닌 애드 포스트라는


네이버 자체 광고 시스템을 차용했더라고요.


근데 여러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그것은 애드센스에 비해 


수익 구조가 조금 떨어진다라고 하더라고요.




물론 제가 블로그를 통해 큰 수익은 낼 수 없겠지만, 블로그를 취미로 하든 


애드센스를 키울 목적으로 하든 이왕이면 돈을 더 받을 수 있는 것을 하는 것이 낫지 않겠어요?



그렇다고 네이버도 완전히 접은 것은 아니랍니다~


네이버는 이웃들과의 소통이 티스토리에 비해 훨씬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를 각각 다른 용도로 활용할까 해요!



요즘 애드센스 승인이 나는 것을 애드 고시라고 할 정도로 힘들다던데요 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도 예전에 한번의 승인 거절을 맛봤답니다 ㅠㅠ




이것이 지난 토요일의 결과....비참...


결과 통보까지 3일정도가 걸릴 수 있다고 해서 잔뜩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불과 1시간만에 콘텐츠 불충분이라는 이름으로 저에게 고배를 마시게 해줬죠ㅠㅠㅠ



그리고 이틀 뒤! 월요일에 글을 몇 가지 더 포스팅한 뒤 다시 도전을 했습니다!


한 일주일에 한번 씩 계속 도전을 하려고 했죠 ㅋㅋㅋㅋ



이번에는 조금 오래 걸리더라고요...


그래서 아, 이번에도 안됐구나 싶었는데 바로 어제!


  

이렇게 애드센스 승인 메일이 날아왔답니다!!!!!


쑤아리 질럿~~~~!



어떻게보면 남들보다 빨랐을 수도 있고 혹은 오래걸렸을 수도 있지만 


저는 된 것에 너무너무 만족한답니다!


이제 돈 벌일만 남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더 좋은 정보로 정진하겠습니다!!!

'Adsen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 수입이 $10을 넘게된다면???!!  (0) 2017.11.16
11.01 ~ 11.07 애드센스 1주차 수익.  (0) 2017.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