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sense

11.01 ~ 11.07 애드센스 1주차 수익.


안녕하세요 여러분??



드디어 애드센스를 처음 발급받은 뒤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일주일 동안 여러 포스팅을 진행해가며 수익을 창출해냈는데요.


오늘 이 포스팅은 여타의 포스팅에 비해 저에게 있어 의미있는 포스팅이 될 것 같습니다.





사실 지난 주 수요일 날 발급 받았으므로 일주일이 되는 날인 어제 포스팅 했어야 하는 것인데...


어쩌다보니 또 지각을 하게되었습니다 하하...


앞으로는 지각을 하지 않고 일주일마다 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지난 주 첫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놀라웠던 것도 잠시...


애드센스가 너무너무 복잡해서 글을 읽고 또 읽어도 


아직까지 발을 살짝 담근 상태에서 벗어나지 못한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리뷰. 란에는 제가 조금씩 공부하면서 배운 것들을 공유할테니까


저와 함께 노력해서 증진하도록 해요. 여러분!





첫주 차 최저치는 처음 승인을 받은 다음 날인 목요일로 $0.32를 기록했습니다.


최고치는 화요일로 $1.01을 기록했습니다.


일주일을 노력해서 저는 총 $4.89 한화로 치면 5000원 정도를 벌었네요 ㅎㅎㅎ


뿌듯합니다.


일 평균으로는 $0.70 을 벌었습니다.



투데이 최고치는 토요일 날 500을 넘어섬으로서 기록을 했는데, 투데이가 200이상 차이나는 화요일이


도리어 최고치를 경신했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광고 클릭이 많은 포스팅이 어떤 종류인지를 잘 알아서 사람들의 욕구에 맞는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 같습니다.




선 저의 제 1차 목표 일 평균 $ 1를 채우는 것입니다.


하루에 1달러 이상을 번다면 그 후의 목표를 세우는 것이 좋겠다 생각이듭니다.



모두 다같이 파이팅합시다!

'Adsen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 수입이 $10을 넘게된다면???!!  (0) 2017.11.16
구글 애드센스 승인 났어요!!  (0) 2017.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