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Music

볼빨간 사춘기 미니 앨범 Red Diary Page.1,레드다이어리 구매 후기!!!


뭐... 음악 분석이라는 카테고리를 달고 있지만... 앨범도 음악의 일부니까...


일단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



요즘 가장!! 격하게!!! 매우!!!! 열과 성을 다해서!!!!! 애끼는 우리 볼빨간 사춘기!


새로운 앨범이 나왔다길래, 바로 구매했다.



앨범 이름은 Red Diary Page.1 (레드다이어리)로 

앨범을 받아보면 딱 레드 다이어리처럼 생겼다.





분홍색으로된 케이스 안에 들어있는 빨간색 레드 다이어리 앨범!


볼, 빨간! 사춘기 답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앨범을 개봉하면 처음에 나오는 시디도...너무 귀여워!


하... 어쩜 시디까지 이쁜 지... 어쩜 이렇게 팬심을 자극하는 지 모르겠다.





하... 진짜 너무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앨범 사진 중에 가장 좋아하는 사진!


진짜 ㅠㅠ 너무 이뻐



간호사 컨셉 끝판왕!





같이 찍은 것도 귀엽고.








이번 앨범 사진들은 정말 버릴 것이 하나도 없다...


물론 노래도 다 너무 좋고!



개인적으로 이번 앨범에서 좋아하는 순서를 줄세워보자면...


나의 사춘기에게 >= 고쳐주세요 = 썸탈꺼야 > 상상 >= 블루. 


당연히 다 좋지만 개인적인 순위? 


100점만점에 0.1점 정도의 차이랄까? ㅎㅎ



그리고 앨범 한정으로 들어있는 썸탈꺼야 Chic 버젼은 원곡보다는 별로였던 것 같다.



어쩌다보니 음악 분석에서 분석은 안하고 앨범 자랑만 하게된 것 같은데...


마지막 포토 카드 자랑으로 마무리 해야겠다.




'Review > Mus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이킴 , 그때 헤어지면 돼 앨범 구입했어요!  (2) 2018.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