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카카오톡 팀장님과 이대리 이모티콘 넘모 감동이자너~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구매한 이모티콘을 또 다시 소개해드립니다!!



이번에 구매한 이모티콘의 디시인사이드의 화제작 


팀장님과 이대리, 짠짠맨 이모티콘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대리와 팀장님의 케미가 아주 돋보이는 일상툰인데요 ㅋㅋㅋ


위의 썸네일 이미지와 똑같은 캐릭터들로 만화를 그리는 것인데 얼마나 재밌는지 모릅니다 ㅋㅋ


시간되면 짠짠맨 만화를 검색해서 한번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 팀장님과 이대리 이모티콘.



호에에에에에엥


팀장님과 이대리 일명 짠짠맨 이모티콘은 


총 32개의 혜자적인 이모티콘 갯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작가의 말에서도 일부로 멈춰있는 이모티콘을 차용했다고 하는데요.



제 생각에도 짠짠맨은 멈춰있는 것이 나은 것 같습니다 ㅋㅋㅋ


뭔가 움직이면 나만의 짠짠맨이 아닐 것같은... 


느낌같은 느낌?? ㅋㅋㅋ



▲ 가격.



팀장님과 이대리 이모티콘은 


단돈 2,200원 밖에 하지 않으니 


여러분 모두들 꼭 구매하길 바라자너~~~



p.s. 짠짠맨을 좋아할 뿐 작가는 저~~~~얼대 아니니 순수한 의도의 홍보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