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펌프 잇 업 카드 2018 구매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여러분 ㅋㅋㅋ


오랜만입니다.



저는 거의 2016년 정도부터 펌프를 시작했는데요.


친구가 베토벤 바이러스를 하면서 한 바퀴 도는 것이 너무 멋있어서


그것을 해보고자 입문해서 지금까지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2018 펌프 잇 업 카드의 생김새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뒤에는 정보가 들어있어서 진짜 은행 카드처럼 블랙 라벨로 막아 두기 까지 했네요 ㅋㅋㅋㅋ



원래 카드를 살 생각은 없었는데, 카드를 쓰는 분들이 너무 멋있고 ㅋㅋㅋㅋ


그래서 혹시나 해서 종로 짱 오락실에 파는지 문의 했더니, 3000원에 팔고 있어서 냉큼 샀습니다 ㅋㅋㅋ






뒷면에는 QR코드와 시리얼 넘버를 통해 인터넷에 등록을 할 수 있게 되있고요.


메모를 쓸 수 있는 란이 있어서, 전화번호와 이름을 써 두었답니다.







펌프 잇 업 홈페이지에 가입해서 카드의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이렇게 자신이 이때까지 얼마나, 어떻게 카드를 이용했는지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어제 처음사서 아직까지는 정보가 없네요 ㅎㅎㅎ



카드를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풀모드로 이용이 가능하고, 자신의 마지막 셋팅을 그대로 저장해주어서


좀 더 빠르고 편리하게 펌프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그럼 모두들 즐 펌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