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시노자키 아이 팬 사인회 갑니다 !!!!!



우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ㅏ아가강가아가가아아가ㅏㅏㄱ아가!!!!!!!!!!!!



제가 이틀 전에 악마의 재능기부 방청에 당첨되서 간다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이번에 시노자키 아이 팬 사인회도 당첨이 됐어요!!!!


ㅇ우와와아오아우오우아와와왕



아, 오늘 로또 샀어야 됐는데 ... 좀 있다가 사러 나가야겠어요.



사실 저는 책을 산다음에 2~3일에 한번 씩 시노자키 아이가 생각이 날 때마다 


yes24 이벤트 페이지에 가서 정성스런 글을 남겼답니다.




관계자분께서 와 이 녀석은 진짜 정성이 갸륵하구나 하고 뽑아 주시던가,


아, 이 친구 너무 도배가 심하네 해서 떨어뜨리거나 둘 중에 하나라고 생각했는데요! ㅠㅠㅠ


제 정성이 하늘 끝에 닿았나 봅니다 ㅠㅠㅠ



역시 인생은 진인사 대천명입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일을 다 하고서 하늘의 뜻을 기다렸더니 하늘께서 도와주신 것 같아요 ㅠㅠㅠ





이것이 제가 받은 시노자키 아이 팬 사인회 당첨 문자였습니다 ㅠㅠㅠ


이 때 차를 운전하고 있었는데 진짜 심장 마비 걸리는 줄 알았어요 !! ㅋㅋㅋㅋ


하... 이 영광을 정말 누구에게 돌려야 할 지 모르겠네요.



원래 8일이 당첨자 발표일인지 알고 있다가 8일날 확인해봤는데 없어서 시무룩 했었는데


그 모든 것을 진짜 한 방에 날려주네요!



어제 밤에는 팬 사인회 떨어지는 꿈까지 꿨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꿈은 반대인가 봅니다 ㅋㅋㅋㅋㅋ



혹시나 해서 YES24 홈페이지에 들어가서도 찾아 봤는데요!


역시나 제 이름이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싸뵤 !!!!!!!!!!!!



혹시라도 문자가 왔는데 스팸 메일함에 가있다거나, 번호가 바뀌어서 잘못 보내진 경우가 있을 수도 있으니까



http://www.yes24.com/eventworld/winner.aspx



위 링크에 들어가서 꼭 한 번 확인해보세요!



크... 저는 그럼 일요일에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아!!! 행복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