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Goods

코지샵 붙이는 셀프 종이 블라인드 구매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또 정말 오랜만에 뵙습니다... 죄송합니다 ㅋㅋㅋㅋ


꾸준히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 이 있으셨을려나요? ㅋㅋㅋ



제가 최근에 이사를 했는데, 이 곳은 정말 해가 잘 뜨는 곳이었어요!


너무너무 좋은 것이긴 한데...


관리자분께서 블라인드를 안해주셔서.... ㅠㅠ


비싼 것은 사기 힘들고 찾다보니 



붙이는 셀프 종이 블라인드 



라는 저렴하고 편한 것을 찾게 되었습니다!!


판매처는 코지샵, 이라고 하네요!!



한 번 보실까요?



▲ 코지샵 붙이는 셀프 종이 블라인드.



저는 일단 창이 두개라 두개를 구입 했습니다! 


1 + 1 행사 중이라, 두개에 12,900원!


처음 배송온 블라인드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냥 심플 그 자체인 것 같아요!


근데 이게 너무 하얀색이라 암막 블라인드이긴 한데 그 효과가


괜찮을 지 걱정이 많이 됐습니다.



▲ 양면 테이프 형식.



붙이는 셀프 종이 블라인드는 양면 테이프를 이용해서 


원하는 곳에 탈부착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붙이기도 편하고, 떼기도 편하죠!



여타의 커튼 봉이나, 커튼 핀 등이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수평 맞추기는 힘들더라고요... ㅎㅎ...



▲ 부착 완료!



양면 테이프를 이용한 것이기 때문에


다른 것은 필요없이 블라인드를 붙이고 싶은


곳에 그냥 붙여주시면 끝입니다!



                        ▲ 홀더.



남는 종이는 흘러 넘치면 보기에 안좋기 때문에 홀더로


잡아주면 퍼펙트 해집니다!



그러면 효과가 궁금하시죠?


자, 함께 보시죠!!



▲ 반반.



사진으로 보니 방이 조금 어두워 보이는 데요!


사진인 것과 저 블라인드의 효과입니다!


방이 원래도 어두우면 제가 블라인드를 살 이유가 없잖아요!!


ㅋㅋㅋㅋㅋ


거의 완벽하게 빛을 잡아준답니다!



살짝 아쉬운 점은 양 옆은 커버 하지 못한 다는 점! ㅠㅠ


▲ 비교 장면.



왼쪽은 불을 끈 상태로 찍은 것이고, 오른쪽은 너무 어두워서 


실내등을 킨 다음에 찍은 사진입니다!


이 때가 진짜 대낮이었는데, 완전 잘 막아주죠?


양 옆은 살짝 아쉽지만 거의 완벽하답니다!




                ▲ 벨크로.



그리고 벨크로가 두 개씩 들어있어서 끝부분을


고정해주기도 정말 간편하답니다!






장단점을 한번 말해보자면요.



장점으로는 



● 다른 블라인드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



여타 큰 블라인드들은 2~3만원을 호가하는 반면에


이 붙이는 셀프 종이 블라인드는 1개에 7000원 정도밖에


하지 않는 저렴한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 탈부착이 쉽다.



제가 두 개를 설치하는데 10분이 조금 넘을 정도밖에 안됐으니,


탈부착이 쉬운 것은 말할 필요도 없겠죠?



반면 단점으로는



● 차단이 아쉽다.



앞서 말했던 것처럼 전면부 차단은 아주 훌륭하지만


옆부분을 차단하는 것이 약간 아쉽습니다.


물론 가격 대비 훌륭하다고 생각하지만요.



● 접는 것이 번거롭다.



기존의 블라인드의 경우 줄을 통해 쉽게 폈다, 닫았다 할 수 있지만


이것은 홀더를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꽤 번거롭더라고요.


저는 보통 그냥 불을 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ㅋㅋㅋㅋ



그래도 가격 대비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