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Goods

도미노 피자 7 치즈 앤 그릴드비프 피자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한동안 또 뜸했죠...?


이번에 학교에서 수업의 일환으로 베트남에 갔다오는 바람에 


또 공백기가 생기고 말았네요 ㅠㅠㅠ


기회가 된다면 베트남에서의 일도 포스팅할게요!


저도 어디를 간건지 잘 모르지만요 ... ㅋㅋㅋㅋㅋ



오늘 보여드릴 것은 도미노 피자의


7 치즈 앤 그릴드비프 피자입니다!



티비에서 박보검이 선전하는데 ㅋㅋㅋ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 ㅋㅋㅋ 가족들이랑 바로


사먹으러 갔답니다 ㅋㅋㅋ



저희는 집 근처에 도미노 피자가 있어서 방문 할인 30%를 받아서


먹었답니다! 제 값을 주고 먹으면 너무 아까워요 ㅠㅠ



                        ▲ 도미노 송중기 박스!



저는 박보검이 선전하는 것만 봤었는데, 송중기도 선전을 했었나봐요?


같이 나오던가요?? ㅋㅋㅋㅋ


송중기랑 박보검이랑 꽃게? 피자 선전 하는 것은 기억이 나는데 이건 기억이 안나네요!


피자를 먹을 생각에 정말 감정이 고양됐었습니다! ㅋㅋㅋ



▲ 7 치즈 앤 그릴드비프 피자.



피자를 보면 딱 보이는 것은 두 개! 


여러분도 저와 똑같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큐브 치즈와 소고기가 제일 먼저 눈에 띄지 않나요?? ㅋㅋㅋㅋ


도우를 얇은 것을 선택해서 피자가 살짝 빈약해 보이는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ㅋㅋㅋ


정말 맛있었어요.



그냥 딱 보기에 보이는 치즈는 큐브 치즈, 파마산 치즈, 모짜렐라 치즈인데요.



▲ 7 치즈.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치즈를 살펴보면 



고르곤 졸라, 통모차렐라, 페터크림, 탈레지오 큐브, 슈레드 모차렐라, 


보코치니, 파르메산(파마산) 치즈가 즐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솔직히 치즈 하나 하나의 맛을 판별하기는 절대 미각이 오지 않는 한 힘들겠지만 ㅋㅋㅋ


맛은 정말 있더군요!



저희 어머니는 인스턴트를 별로 안좋아하시는데도 불구하고


맛있다고 하나만 먹는다고 하시더니 ㅋㅋㅋ 더 드시더라고요!! ㅋㅋㅋ



▲ 근접샷



도미노 7 치즈 앤 그릴드피자에 대한 총 평가를 들어가볼까요??



우선 피자의 맛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만일 피자 도우만 더 두꺼운 것으로 했다면 그 맛을 더 즐길 수 있었을 텐데


아쉽다고 생각해요.



앞서 말했다시피 치즈 본연의 맛들은 느낄 수 없지만,


합쳐진 치즈의 맛만 하더라도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그릴드 비프 또한 괜찮은 수준이었습니다.



다만 가격적인 면에 있어서 30,000원이 넘는 피자는 살짝 부담이 되기는 하네요.


방문 할인으로 30%를 할인 받았음에도 불구하고요.






그리하여 저는 이러한 평가를 주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의 경우 사람에 따라 가변적인 것이니 크게 신경쓰지 마시고!


맛있으니까 꼭 한번 드셔보시기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