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Goods

장안의 화제 real 치즈 라면 먹어봤어요.



급하신 분들은 맨 아래 별점만 봐주셔도 무방합니다!






후아, 요즘은 정말 할 게 많네요!


졸업 시즌이라 졸업 논문과 밀린 봉사 활동을 진짜 허벌나게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어제도 새벽까지 논문을 쓰다가 오후 8시에나 일어났습니다 ㅋㅋㅋ


4학년이라서 금요일 수업이 없기 때문에 가능했죠.



사담이 길었네요!



어제는 논문을 쓰면서 요즘 치즈 라면의 끝판왕 이라고 불린다는 



리얼 치즈 라면



을 먹어보았습니다 !!! ㅋㅋㅋㅋㅋ



지난 번에 편의점에 갔을 때는 컵라면은 없고 봉지 라면 밖에 없었는데


어제는 있더라고요!



평소에도 치즈를 좋아하는 저는, 냉큼 집어왔답니다 ㅋㅋ



 ▲ 리얼 치즈 라면.



색깔이 하늘 색인게 뭔가 하나도 안 매울 것 같은 느낌을 주네요.


보통 라면은 붉은 계열의 색깔을 많이 쓰는데 특이하게도 푸른 색깔을 썼어요!


뭐, 맛만 좋으면 되죠 ㅋㅋ



▲ 평창 동계 올림픽 대회 공식 라면 서포터.



특이한 점은 리얼 치즈 라면이 평창 동계 올림픽의 공식 서포터 라면이라는 것입니다 ㅋㅋㅋ


아니 라면으로도 저런 서포터즈를 한다는 것은 처음 알았네요 ㅋㅋㅋㅋ


우리나라 라면 중에 서포터를 할 것이라면 역시 신라면이 최고지 않나 싶지만....


서양에서 올 치즈맨들을 위한 맞춤형 서포터 일까요?? ㅋㅋㅋㅋㅋ


과연 서포터를 할만한 맛인가, 지금부터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 리얼 치즈 라면의 스프들.



리얼 치즈 라면은 두 가지 스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하나는 분말 스프 다른 하나는 리얼 치즈 소스이죠.



▲ 조리법 및 영양 정보.



리얼 치즈 라면은 다른 라면에 비해 조리법이 있는 편입니다!


좀 더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조리법을 따라하는 편이 낫겠죠?



그리고 영양 정보입니다.


물론, 라면이다 보니 좋을 수는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총 칼로리는 480kcal 네요!



▲ 스프



조리법 대로 뚜껑을 완전히 깠습니다!


와, 라면치고 뚜껑을 완전히 까는 것은 처음봤는데요 ㅋㅋㅋ


이 외에도 전자렌지를 통해 컵라면을 드실 때는 환경 호르몬이 


나올 수 있으므로 뚜껑을 떼고 전자렌지에 돌리시는 것을 


권한다고 합니다!



▲ 전자렌지 2분.



어후... 무슨 실루엣이 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리법 대로 물을 기준선까지 따른 후에  전자렌지를 2분 돌려주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긴 2분이라죠?? ㅋㅋㅋㅋ



▲ 리얼 치즈 소스



그리고 리얼 치즈 라면의 핵심! 이라고 할 수 있는


리얼 치즈 소스를 넣었습니다!


리얼 치즈 소스는... 그냥 먹어도 맛있을 것처럼 생겼네요 ㅋㅋㅋㅋ



소스를 넣고 잘 비벼주니!


자, 묽었던 국물이 굉장히 진해진 것이 보이십니까???


그냥 치즈 라면에서 Real 치즈 라면으로 승급했습니다!!!



▲ 치즈라면 맛있게!



그리고는 잘 먹겠습니다!


아주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면발에서도 다른 라면과는 다르게 치즈때문에 점성이 


찐한게 느껴지네요.




자, 그럼 리얼 치즈 라면에 대한 평가입니다!]





네, 그냥 딱 중간이었습니다


맛도 중간, 약도 중간, 가격도 중간!



개인적으로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은 이 라면 대신


치즈 볶이를 추천해드립니다!



우리는 치즈의 맛으로 라면을 먹는 거 잖아요?? ㅋㅋㅋ


다들 라면이 주가 아니라 치즈가 주인 게 맞잖아요?? 


안 그래요???



맛은 나쁘지는 않았지만, 딱히 좋지도 않았습니다.


허나 있다면 먹겠지만 굳이 돈주고 사먹지는 않을 느낌입니다.


양이나 가격은 다른 라면들이랑 비슷한 듯 하고말이죠.



그래도 제가 늘 신신 당부 하는 말이지만!


꼭 한번은 사드시고 평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