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Goods

베트남 여행 필수품!! 베트남 유심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저번 주에 학교에서 수업의 일환으로 베트남을 보내줘서 다녀왔습니다!



저는 평소에 다른 나라를 다닐 때 포켓 와이파이를 빌려서 다녔는데요.


포켓 와이파이는 따로 충전도 해줘야하고 친구들과 함께 쓸 경우 같이 다니지 않으면


쓸 수 없는 불편함이 있어서 이번에는 유심을 샀습니다!



가격도 포켓 와이파이의 경우에는 하루에 1만원 정도 하는 데에 비해 


유심은 30일 동안 3G를 주는데 만원이 채 안하더라고요!



           ▲ 베트남 유심 플랜.



제가 산 유심의 플랜입니다.



음성 통화와 문자가 없는 것은 조금 아쉽지만, 어차피 요즘에는 카카오톡으로


모든 것을 하기 때문에 크게 신경쓸 부분은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 유심 우편.



제가 산 곳은 유심 마트라는 사이트였습니다.


베트남 유심 뿐만아니라 여러 가지 나라의 유심을 다 취급하고 있으니


여행 가실 때 한번 확인해보세요!



▲ 유심.



유심은 세 가지 형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노 유심, 마이크로 유심, 유심 형태 말이죠.



나중에 옛날 폰을 잠깐 쓴다던지 할 때 유심 트레이로 재활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심 핀은 미리 말하면 추가 금액을 받지 않고 보내주니까


웬만하면 챙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유심 핀이 없어서 유심을 못 간다면 억울하잖아요??



                        ▲ 사용 설명서.



그리고 봉투에는 유심과 함께 설명서가 동봉되어있는데요.


보시는 것과 같이 어렵지 않기때문에 설명서 그대로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구매한 금액은 9,300원이었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포켓 와이파이에 비해서 훨씬 싸죠??



솔직히 베트남 가서 썼는데, 안터지면 어떻게 하나 많이 고민을 했는데


5박 6일 동안 무사무탈하게 잘 쓰고 왔습니다!


아마 다음 번에도 여행을 가면 여기서 구매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