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Goods

속초 가면 만석 닭강정 꼭 먹어보세요!!

 

급하신 분들은 맨 아래 별점만 봐주셔도 무방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저번에 단천 식당을 포스팅하면서 속초에 갔다왔다고 말씀드렸잖아요??

 

오늘도 그 속초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속초에 가면 꼭 먹어야 할 것이 있다고 같이 간 친구에게 들었는데

 

그것이 바로 만석 닭강정이었습니다 ㅋㅋ

 

 

아바이 마을은 제가 추천해서 간 곳이었고요,

 

만석 닭강정은 그 친구가 추천해줘서 먹었습니다 ㅋㅋ

 

 

 

우선 저희는 1박 2일로 갔었는데요.

 

 

처음 갔을 때 둘 다 전날 운동을 빡세게 하고 온 터라 몸에 알이 욱씬거리는 상태였습니다 ㅋㅋ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바다를 조금 구경했고, 몸이 너무 뻐근해서 그 길로 바로 아바이 마을에

 

가서 순대를 먹은 것이었습니다.

 

 

그 뒤 너무 피곤한 나머지 저희는 온천에 가서 몸을 녹였고!

 

그런 다음에 먹은 것이 바로 만석 닭강정이었습니다!!

 

 

 

▲ 만석 닭강정.

 

 

저희는 이 날 시장에 있는 본점에 간 것이 아니라 점포가 따로 있는

 

시장 옆에 있는 매장으로 갔습니다.

 

 

닭강정이라서 그럴까요? 인기가 많아서 일까요?

 

다른 일반 치킨집들은 치킨보다는 주류를 파는 것으로 이윤을 남기기 때문에

 

매장 안에 먹는 곳을 만들어 놓는데, 만석 닭강정은 매장안의 공간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그냥 텅 빈 홀로 유지 하고 있었습니다.

 

 

뭐, 가게 운영시간도 홀 장사를 하지 않아서 그런지 8시까지로 굉장히 짧았습니다.

 

 

 

▲ 내부 사진

 

 

 

▲ 메뉴판.

 

 

만석 닭강정의 메뉴판입니다.

 

굉장히 심플하죠?

 

이렇게 심플한 메뉴 속에서도 성황리에 장사가 이루어지니

 

맛과 브랜드가 얼마나 중요한 지 다시금 느끼게 해줍니다.

 

 

아, 그리고 아쉽지만 반반은 없습니다 ㅠㅠㅠ

 

저는 반반을 좋아해서 여쭤봤지만 없더군요 ㅋㅋㅋ

 

 

 

▲ 점포 앞.

 

 

매장의 앞에는 음... 이걸 뭐라고 지칭하는 지는 잘 모르겠는데

 

불빛으로 만석 닭강정을 비추고 있었습니다.

 

 

땅바닥만 보고 걷는 사람들조차 이것을 보면 만석 닭강정을 먹으러

 

들어올 수 밖에 없겠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 만석 닭강정 곽.

 

 

만석 닭강정의 곽도 뭔가...

 

이것도 이름빨일까요? ㅋㅋㅋㅋ

 

 

뭔가 일반 치킨의 곽에 비해서 훨씬 멋있어 보입니다 ㅋㅋㅋ

 

약간 한국의 멋이 느껴진달까요 ㅋㅋㅋ

 

이 기분 뭐죠??? ㅋㅋㅋ

 

 

 

▲ 개봉!

 

 

만석 닭강정을 열면!!!

 

새빨간 닭강정이 나옵니다!!!

 

 

사진이 실물보다 조금 더 빨간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거의 실물과 비슷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새빨게서 너무나 매울 것 같았지만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하는 저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맛있었습니다.

 

 

맛있게 매운 느낌 아시죠?? 바로 그거입니다! ㅋㅋ

 

게다가 솔직히 별로 안매워요 ㅋㅋㅋ

 

 

만석 닭강정은 사자마자, 뜨끈할 때 먹으면 제일 맛있는 것 같고요.

 

저희의 경우 이 날 먹은게 많아서 다음 날 아침 대용으로도 먹었는데

 

그것도 물론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정말 ! 강추입니다 !

 

 

자, 그럼 마무리 평가 들어가겠습니다!!

 

 

 

만석 닭강정은 개인적으로 맛도 맛있고!! 양도 푸짐했습니다!!!

 

 

거짓말이 아니라 지금 포스팅을 하는 와중에도 먹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만석 닭강정은 전국 배달도 된다니까 나중에 진짜 먹고 싶어질 때

 

한 번 시켜먹어봐야겠습니다!!

 

 

그래도 이것은 순전히 저희 판단이니까!! 여러분도 한 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