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ook&Food

미아사거리 한우 곱창집, 삼성 소 곱창!!

급하신 분들은 맨 아래 별점만 봐주셔도 무방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



오늘은 저녁으로 가족들과 함께 소 곱창을 먹고 왔답니다!!



사실 저는 곱창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가족들과 함께 먹는 음식이니까 함께 가서 먹었습니다!!

(가장 많이 먹었다는 것은 비밀...ㅋㅋㅋㅋ)



저희 가족이 원래 곱창을 자주 먹는 편이 아니라서 곱창 집을 찾는데에도


오랜 시간이 걸렸답니다 ㅋㅋ



종암동으로 갔다가 보문에 갔다가 결국 미아사거리에 가서 먹었습니다 ㅋㅋㅋ




미아 사거리에서도 돼지 곱창은 많이 팔지만 소곱창을 파는 곳은 별로 없어서 


찾기 힘들었습니다 ㅋㅋㅋ




▲ 삼성 소 곱창.



삼성 소 곱창집입니다.



저희가 들어갔을 때는 세 개의 테이블이 남아있었는데요.


저희가 들어오자마자 꽉 차서 바로 만석이 되고 사람들이 기다렸습니다 ㅋㅋ


정말 행운이었던 것 같아요!




▲ 기본 세팅.



곱창집이다보니 기본 세팅으로 특별한 반찬이 있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콩나물 국은 시원하니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 선지와 천엽.



물론 곱창집이다보니 특별한 찬이 나왔는데요.


바로 선지와 천엽이었습니다.



둘 다 저는 거의 먹어본 적이 없는데...


일단 음식이라면 먹어보고 판단하자는 게 저의 신념이라서요


한 입씩 먹어봤습니다만...



다음부터는 먹지 않기로 다짐했습니다 ^_^ ㅋㅋㅋ




▲ 곱창!!!



와 소 곱창의 비쥬얼은 정말이지 대단히도 예뻤습니다 ㅋㅋㅋ


곱창과 허파, 부추, 양파, 호박, 감자, 잘 보이지는 않지만 떡 까지!!


정말 맛있게 보였습니다.



저는 말씀드렸다시피 곱창을 별로 즐기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건 보자마자


눈이 즐겁더라고요 ㅋㅋㅋ



그리고 소 곱창이라서 그런건지는 잘모르겠지만 곱이 정말 고소해서 맛있었습니다.




                   ▲ 소 곱창.



여러분도 한 입...!


죄송합니다 ㅋㅋㅋ



맛있었어요 ㅋㅋㅋ




                   ▲ 볶음밥.



곱창을 다 먹고는 볶음밥을 비벼먹었는데요.


볶음밥도 맛있기는 했지만 소 곱창에 비해서는 좀 떨어지더라고요 ㅋㅋ


그래도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 메뉴판.




메뉴는 이렇게 됩니다!


곱창이 싼 음식은 아니더라고요 ㅠㅠㅠ



그리고 삼성 소 곱창은 일요일이 휴무인데 그 이유가 도축장이


일요일에는 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이 정도면 믿고 먹을만 하지 않은가요?? ㅋㅋ




그렇다면 저의 평가 들어가겠습니다!







저는 말씀드렸다시피 곱창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설명에 비해 조금 짠 듯한 점수를 준 것 같은 경향이 있네요 !!



그래도 늘 말씀드리다시피 음식은 자신마다 기준이 다르니!!


꼭 한번 먹어보고 판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