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V

소사이어티 게임2 10화 간단 후기.




 이번화 또한 정말 재밌는 화였다.



마동에서는 손태호를 중심으로 한 정치 싸움과 또 한번의 유리 태도 논란.


높동에서는 학진이의 상금 문제와 미니게임 승리로 인한 팡재의 분노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팡재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시간으로 솟겜을 보면서 대화를 나눈 사람들의 반응은 두 가지로 갈렸다.




이건 게임인데 저게 화 낼일 이냐?  VS  팡재형이 화를 내는 것은 당연하다.



개인적으로 나는 후자의 입장에 속한다.


게임이긴 해도 이미 탈락한 사람이기도 하고, 팡재 입장에서는 조금 뜬금없이 당한 것이기 때문.


그리고 은아에게는 솔직히 말했는데 팡재에게는 그렇지 않고 속인 것도 한 몫 했을 것이다.



그리고 빛학진의 캐리도 돋보이는 화였고, 무엇보다 다음 화의 흑학진이 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음 주 역대급으로 기대된다.




내일 더 상세한 후기로 다시 돌아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