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V

악마의 재능 기부 10회, 토크쇼 악담에 다녀왔습니다!




2017/11/08 - [일상.] - 신정환 탁재훈의 tvn 악마의 재능기부 토크 콘서트 갑니다!




지난 날 제가 포스팅 했던, 프로젝트 S 악마의 재능기부 토크 콘서트 '악담'에 

 

지난 화요일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대로라면 그 날 바로 포스팅 하는 것이 맞지만...


집에는 포스팅을 제대로 할 만한 컴퓨터가 없어서 하지 못했네요 ㅠㅠㅠㅠ



그리고 어제는 너무 피곤해서 하루 종일 잠만 잤어요!


그저께 밤새고 악마의 재능기부를 1편부터 8편까지 다시 정주행 했거든요 ㅋㅋㅋ


혹시 티비에 나온 것을 물어보는 퀴즈같은 것이 있을까 해서요 ㅋㅋㅋㅋ


하지만 그런 것은 없었습니다 ㅠㅠ


프로를 안보고 간 사람도 이해할 수 있는 그런 토크 쇼였어요 ㅋㅋㅋㅋ



▲ 토크 콘서트 입장.



저하고 친구는 홍대에서 5시에 만나서 밥을 먹고 5시 30분에 토크 콘서트를 하는  


홍대 V-HALL에 도착했답니다.


그런데 그 때는 입장 줄 같은 것은 따로 써있지 않았고 

 

입장 시간인 7시까지 너무 많이 남아서 그냥 다른 곳을 구경했어요!



그리고 6시 40분 쯤에 다시 줄을 서러 갔는데, 사람들이 완전히 많았답니다 ㅠㅠㅠ


좀 일찍 서있을 것을 그랬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들어가니 좋은 자리를 앉아서 좋았어요 ㅋㅋㅋ



▲ 쌀 화환.



대기하는 줄에는 꼬꼬 형들을 위한 쌀 화환이 있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꼬꼬 형들의 포토 카드도 나눠줬는데, 그건 사진을 아쉽게도 찍지 못했네요 ㅠㅠ



입장을 했을 때, 맨 앞 좌석은 그간 악마의 재능 기부에 출현했던 일반인 분들의 자리였고


그 뒤가 관객석이었는데요!


저는 55번 자리! 5번째 줄에 앉았답니다!!


엄청 잘보이고 사진도 폰카 치고 꽤나 잘나오는 자리였어요 ㅋㅋㅋㅋㅋ



▲ 공연 시작 전.



7시에 입장을 시작해서 8시에 시작이었는데요!


그 전까지는 저 화면을 보면서 두근 두근 했답니다 !!


그런데 사실 피곤해서 조금 졸렸어요 ㅋㅋㅋㅋㅋㅋ


친구는 좀 잔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너무 일찍 데려왔나 미안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앞자리를 얻었으니까 


조금 이기적이었어도 괜찮았을 것 같습니다 ㅋㅋ



▲ 꼬꼬 등장!



약 1시간의 기다림 끝에 결국 꼬꼬 형님들이 나오셨습니다!!!


나오자 마자 노래 부르시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저는 잘 모르는 노래임에도 불구하고, 그 열기하며 즐거움이


확 와닿더라고요!


이 것이 연예인이구나 생각됐습니다!



그리고 여러 가지 토크를 진행했습니다 ㅋㅋㅋ


관객들의 삼행시, 꼬꼬와의 사연, 꼬꼬의 썰 등등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셨어요!



▲ 관객과 함께하는 코너.


관객 중 추첨을 통해서 룰렛을 돌리기도 하고, 처음 입장할 때 

 

"꼬꼬에게 물어봐" 포스트 잇을 만들어서


그것에 대한 질의 응답을 해주시기도 했습니다!



아, 룰렛 돌리기 정말 당첨 되고 싶었는데 ㅠㅠㅠㅠ 


안됐어요 ㅠㅠㅠㅠ


저녁식사 꼭 함께 하고 팠는데 ㅠㅠㅠ


너무 아쉬워요 ㅠㅠㅠ



▲ 스페셜 게스트 두 분!



스페셜 게스트도 두 분이 나오셨는데요!


가린다고 가렸는데... 누군지 티가 나나요???


꼭 본방 사수해서 누군지 맞춰보세요!!!


ㅋㅋㅋㅋㅋㅋ



▲ 우리의 영워한 꼬꼬 슬로건.



컨츄리 꼬꼬의 오랜 팬분들께서 꼬꼬 형들을 위해서 만들어오신 슬로건이에요!


다 같이 마지막 꼬꼬형님들 노래에서 다같이 슬로건을 흔들면서 열창하는데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ㅋㅋㅋ



꼬꼬 행님들 개인 곡도 한 곡씩 뽑아주셨는데, 두 분다 역시 가수는 가수더라고요!


진짜 잘 부르셨어요 ㅋㅋㅋㅋ



▲ 꼬꼬 형들과 한 컷!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꼬꼬 형님들이 한명 한명씩 다 사진을 찍어주셨어요 ㅠㅠ


무한 감동이었습니다 ㅠㅠㅠ



저는 토크 콘서트는 처음인데, 정말 재밌었어요 ㅋㅋㅋ


당초 예정된 시간은 2시간이었는데 ㅋㅋㅋㅋ 하다보니 4시간이나 했어요 ㅋㅋㅋㅋ


완전 개이득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방송에 나올지는 모르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환이 형이 급식체 쓰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환이형 다음에는 꼭 지상파에서 보고 싶어요!!!


컨츄리 꼬꼬여 영원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