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V

오늘 밤 11시 프로듀스 48 첫방송 기대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ㅋㅋㅋ


오랜만입니다 ㅋㅋㅋㅋ




오랜만에 나타나서 하는 포스팅이 덕질이라니...


저도 참....



원래 이런 서바이벌 프로그램 별로 안좋아하는데


제작년에 했던 프로듀스 101 여자편을 뒤늦게 봤었는데 


너무 재밌더라고요 ㅋㅋㅋㅋ



저도 국민 프로듀서가 되기 위해서 


오늘 밤에는 꼭 시청하려고 합니다!! ㅋㅋㅋ




프로듀스 101 남자편에는 제가 좋아하는 SG워너비의 이석훈이 선생님으로


나왔었는데 아쉽게도 이번에는 안나오더라고요 ㅠㅠ



이번 기수의 선생님은


 

최영준-배윤정-메이제이 리-이승기-소유-이홍기-치타


분들인 것 같습니다!



이승기는 선생은 아니고 그 뭐죠...?


대표였나요??



지난 시즌의 장근석과 보아와 같은 포지션입니다 ㅋㅋ




그리고 첫 방송에는 


지난 시즌 우승자인 전소미와 강다니엘이 국민 프로듀서를 대표해서 


출연한다고 하네요 ㅋㅋㅋ






그렇다면


오늘밤 11시에 만나도록 합시다 모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