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V

소사이어티 게임 3 관련 소식!!!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소사이어티 게임 관련 소식입니다!!!!



뭐, 솔직히 카더라에 불과한 소식이지만 그래도 솟겜3에 관련된 소식을 들으니


뭔가 흥분이 되더라고요!!



그런데 진짜로 카더라에 불과하니까 너무 믿지는 마세요!!


그냥 아~~ 할 수도 있겠구나 하고 넘어가세요!!






근거는 솔직히 없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시 인사이드 소사이어티 게임 갤러리에 올라온 의문의 글!!


이것 하나를 단서로 행복회로를 돌리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소사이어티 게임 3 꼭 나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