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Goods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삼립 정통 크림빵!!!




저에게 많고 많은 빵들 중에 가장 좋아하는 것을 하나만 뽑으라면 


언제든 말합니다.


정통 크림빵 


이라고 말이죠.



솔직히 말하면 크림빵이 빵 집에서 갓 구운 빵을 이길 수는 없어요.

허나 길게 놓고보면 결국 꾸준히 먹게되는 것은 정통 크림빵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편의점에 들어갔다가 눈에 띄면 저도 모르게 사고 있을 정도니까요 ㅋㅋㅋ


오늘도 친구랑 음료수를 먹으려고 편의점에 들어갔다가 저도 모르게 크림빵을 골랐고... 


그로인해 음료까지 초코 우유를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하는 크림빵.



제가 크림빵을 좋아하게 된 계기는 사실 별거 없습니다.


옛날에 검정 고무신을 봤는데 기철이가 너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는 저도 좋아하게됐어요ㅋㅋ


그렇게 중고등학교 시절을 크림빵이랑 같이 보냈죠.



당시에는 비스마르크, 돈갑내기, 불벅 등등 다른 빵들도 많이 사먹었지만...


10년이 훨씬 지난 지금까지도 먹는 것은 크림빵 밖에 없네요.


나머지는 잘 보이지도 않아요... ㅠㅠ







이게 그 기철이가 크림빵을 먹는 장면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까지 흘려가면서 먹을 정도로 맛있는 크림빵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아직까지는 울어보지 못했어요 ㅋㅋㅋ


타국에서 10년 살다가 우연히 그 나라에서 먹게되면 울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제가 오늘 먹은 엔트리는 삼립 정통 크림빵가나 초코 우유!


사실 저는 이 포스팅을 쓰기 바로 직전까지만 해도 샤니의 빵인줄 알았어요...


반성합니다.


뭔가 "빵하면 샤니" 하는 느낌이 있어서 그랬던 것 같아요 ㅋㅋㅋ







정통 크림빵의 장점은 바로 이 구수한 디자인인 것 같아요!


모르긴 몰라도 10년전의 디자인과 크게 달라진 점이 없는 것 같습니다.


맨날 볼 때마다 한 눈에 알아보니까요 ㅋㅋㅋㅋ



그럼 개봉해 보겠습니다!







어렸을 때도 그랬지만, 크림빵은 크림이 주인데... 크림을 너무 대충 발라 놓는 것 같지 않나요?


그 양도 적은 것 같고요... 양을 조금 늘려주고 펴 발라 주면 좋을 텐데 말이죠 ㅠㅠㅠ







그래서 저는 어릴 때부터 항상 크림을 펴 발라 먹습니다 ㅋㅋㅋㅋ


전체적으로 골고루 맛있게 먹으려면 이 방법이 정말 최고에요! ㅋㅋㅋ


중학교 때 학원 같이 다니던 친구가 말해줘서 지금까지도 이 방법을 고수하고 있답니다 ㅋㅋㅋ



안 펴바르면 가운데를 먹을 때 조금 더 맛있겠지만, 그것보다는 역시 전반적인 맛이 더 중요하다고


저는 생각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맛이 심심하다 싶을 때는 빵을 한 입 베어문 다음에 씹지 말고 우유를 마신 뒤


함께 씹어먹으면 .... 굿...! 


제가 진짜 제일 좋아하는 먹는 방법입니다.


사실 이 방법은 다른 빵을 먹을 떄도 굳이 다르지 않아요! 


빵을 훨씬 부드럽게 만들어줘서 한층 더 풍미있는 맛을 느끼게 해줘서 정말 좋답니다 ㅋㅋㅋㅋ




자, 그럼 저의 총평에 들어가 볼까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추억보정이 들어가 있는지라... 이번 것은 정말 객관적이지 못할 수도 있어요!! ㅋㅋㅋ


그래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빵이니 이 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그러한 음식이 한 두가지 정도는 있잖아요??



게다가 어차피 저만의 평가이니! 여러분들이 먹어보시기를 바라는 마음에 다시한번 추천 꾹!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