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헬퍼, 킬베로스 X PIZZAN Vㅔ리러키데이 후기!!!





오랜만입니다 여러분!!


호~~~~~~ㄱ 시라도 제 블로그를 매일 방문해주시는 분이 계시다면


제가 블로그를 접었다고 생각하셨을 수도 있었을 정도로 오래 쉬었네요!



자취방으로 이사를 하면서 컴퓨터를 이용할 수 없는 상황이어서 


그동안 포스팅을 하지 못했답니다 ㅠㅠ


저도 이렇게 오래 걸릴 줄 알았다면 미리 예약포스팅을 걸어놨을텐데


미처 생각하지 못했네요 ㅠㅠ



저는 네이버 웹툰 "헬퍼"를 굉장히 좋아하는 데요!


그래서 헬퍼 포스팅도 굉장히 많답니다.


그 헬퍼 파생 브랜드인 킬베로스가 이번에 안산에서 Vㅔ리러키데이


한다고 해서 럭키박스를 얻기위해 한번 가봤습니다!




▲ Vㅔ리러키데이 포스터.



안산에는 제가 몇번 가본 적이 없어서 장소를 찾는데는


네이버 지도를 이용했습니다 ㅋㅋㅋ


역시 네이버 지도가 데려가지 못하는 곳은 없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신광프라자를 도착해서 이 포스터를 보고 도착했구나를 짐작했습니다!



▲ 대기줄.



Vㅔ리러키데이는 1시부터 시작이 되었는데요.


저는 1시 30분쯤에 도착했는데 엄청난 줄을 보고 깜짝 놀랐답니다.


솔직히 기다릴 것이라는 생각은 하지못했거든요.


그래서 안산 사는 후배에게 2시에 만나서 밥을 먹자고 했는데...


결국 3시 30분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피잔 매장이 조금 작아서 붐비지 않도록 하기위해서


주최측에서 인원을 많이 제한했었기에 


그랬던 것이었어요.


후배에게는 ㅋㅋㅋ 정말 미안했습니다 ㅋㅋㅋㅋ



▲ 피잔 입구.



두 시간에 걸쳐서 겨우 겨우 피잔 매장에 도착했습니다.


정말 오랜 시간이 걸렸는데요 ㅋㅋㅋㅋ


후배가 같이 있어주지 않았더라면 시간이 정말 안갔을 것 같습니다.


미안하고 고마운 후배입니다 ㅎㅎㅎ




▲ 킬베로스 옷!!!



저도 사실 킬베로스의 옷을 사고 싶기는 했는데요...


이번 달은 지출이 너무 빠듯해서 돈이 없었습니다 ㅠㅠㅠㅠ


그래서 킬베로스 옷은 사지를 못하고 


럭키박스만을 사고 나올 수 밖에 없었습니다 ㅠㅠㅠㅠ


만일 다음 번에 한번 더 하게 된다면 그 때는 꼭 몇벌 더 사고 싶네요!!


예쁜 옷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뭐...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킬베로스라는 헬퍼의 브랜드가 아니라면


이 정도로 비싸지는 못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원래 옷은 브랜드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안에서 피잔 피자를 먹는 사람들도 있었는데요.


저희는 밥 약속을 전제로 온 것이기에! 먹고 싶지만 참았습니다 ㅋㅋㅋ


나중에 먹으러 와봐야죠 ㅋㅋㅋ



▲ 럭키 박스 득템.



저는 후배의 럭키 박스와 제 럭키 박스 두 개를 통 틀어서 둘다 


반팔 티셔츠가 나왔습니다 ㅠㅠㅠ


아마 반팔 티셔츠가 제일 싼 물건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ㅠㅠ


그래도 1만원의 값어치보다는 좋겠죠...


(물론 4시간의 기다림과... 후배 밥값 5만원도 포함이지만 ... ㅠ)



그래도 검정 반팔티는 깔끔하고, 킬베로스 로고가 간지나서 멋있는 것 같아요!


흰티는... 음... 좀 입고 다니기 어렵겠지만...


그래도 뒷면만 아니면 깔끔하니 이너로 입고 다니면 되겠습니다 ㅋㅋ


다음번에 또 하게 된다면 그 땐 꼭 더 좋은 것에 당첨되기를 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