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홍대 던전을 방문해 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뷰입니다.



저는 요전번에 홍대에 있는 YES 24, 홍대 던전에 다녀왔습니다 ㅋㅋㅋㅋ


YES 24 중고 매장에 갔다가 홍대 던전이라는 곳이 있길래, 이 곳은 어떤한 곳인가 하고 


한 번 방문해보았습니다 ㅋㅋㅋㅋ



던전이라 하기에 손색이 없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



▲ 홍대 던전 계산대.



썸네일로 사용한 이 곳은 계산대입니다!


계산대에도 정말 빼곡하게 물건들이 가득 차 있네요.


이 곳은 정말 저 같은 오타쿠들의 천국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제가 모르는 것도 많더라고요 ㅋㅋㅋㅋ



이 옆으로는 모바일 게임인 소녀 전선에 대한 것들이 셋팅 되어 있었습니다.


아마도 소녀 전선과 콜라보레이션을 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한 번 보시죠.



▲ 소녀 전선 게임 화면.



소녀 전선의 여러 굿즈와 소녀 전선의 게임 메인 화면을 그대로 본 뜬 


포토존이 있었습니다. ㅋㅋㅋ



저는 이 게임을 하지 않는데도, 저 메인 화면을 보니까 설레더라고요 ㅋㅋㅋ


하시는 분들은 얼마나 좋아하실지 가히 짐작이 안갑니다.


저도 게임을 좋아했다면 아마도 이 것을 계기로 입문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ㅋㅋㅋ



▲ 여러 굿즈들.



사실 이 사진이 제가 이 곳을 포스팅하게 된 계기가 된 곳입니다.


홍대 던전을 포스팅 할 생각은 처음에는 없었습니다.


너무 큰 곳이기도 했고, 찍어야 할 것들이 너무 많다고 생각을 했거든요.


그런데 저 원피스 담요 비스무리한 것을 보자마자 생각했습니다.



아, 이곳은 포스팅을 할 수 밖에 없구나, 라고요.


그리고 이 곳 저 곳을 돌아다니면서 구경을 하면서 정말 


열라리~~ 찍었습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소녀 전선을 제외하면 제가 모르는 것들은 찍지 않은 것 같네요...


죄송합니다 ㅠㅠ



▲ 원피스 피규어들.



원피스 피규어는 역시나 정말 비싸더라고요.


오른쪽 사진에 있는 에이스는 15만원이고 상디는 4만원인데요 ㅋㅋㅋ


비슷한 크기에 가격 차이가 나는 것을 보고 친구가 역시 현상금 차이는 대단하구나 ㅋㅋㅋㅋ


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정도 일리가 있는 말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저도 에이스가 상디보다 좋네요... 아직까지는...



▲ 초사이어인 손오공 피규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만화!!!


그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손오공!!


요즘은 손육공으로 욕을 오질라게 먹고 있지만... 그래도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피규어 박스의 그림을 보고 와, 머리카락을 한올 한올 구현했나? 하고 살펴봤지만 ㅋㅋㅋ


아직 그 정도까지는 아닌 것 같습니다 ㅋㅋㅋ


뭉퉁그려서 만들었더라고요.



그런데 20만원이라니 !! ㅠㅠ 


역시 피규어는 어른들의 사치품인 것 같습니다 ㅠㅠㅠ



▲ 드래곤볼 굿즈.



그 외에도 여러 드래곤볼 피규어들과 핸드폰 케이스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한 살만 더 어렸어도 ㅋㅋㅋ 손오공 케이스를 끼는 건데 ㅋㅋㅋㅋ


너무 늙었나봐요...



그래도 있다면 아구몬 케이스는 끼고 싶네요 ㅋㅋㅋ



▲ 드래곤볼 인형.



드래곤볼 인형들도 즐비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인형뽑기나 다른 곳에서도 드래곤볼 인형을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ㅋㅋㅋㅋ


어린 오반이는 정말 사고 싶을 정도로 귀여웠답니다!!



나중에 월급을 받게 되면 사는 걸로!



▲ 세일러문 봉.



아마도 여성분들의 최애이지 않을까 싶은 세일러문 굿즈 입니다.


저건 솔직히 저도 사고 싶더라고요.


저런 식으로 집에 전시해놓으면 진짜 이쁠 것 같아요 ㅋㅋㅋ



문~~크리스탈~~~파워~~~~~!!! 


ㅋㅋㅋㅋㅋ



▲ 카드캡터 체리 크로우 카드, 피규어



하, 저는 남자임에도 카드캡터 체리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샤오랑도 좋고 체리도 좋아요...


집에는 사실 카드캡터 체리 만화책도 있답니다 ㅠㅠㅠ



크로우 카드 세트는 진짜 나중에 꼭 살 겁니다.


저건 진짜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찜~~!!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 굿즈.



나히아? 히로아카라고 하나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 굿즈도 많이 있었습니다.


카드 게임 하는 것도 팔던데... 유희왕이랑 디지몬, 포켓몬을 제외하고 다른 카드들도


잘 팔리나 모르겠습니다.


카드 게임은 안할 것 같고 그냥 수집용인 것일까요?



▲ 카게야마 입간판 및 굿즈



하이큐 관련 굿즈들도 꽤 있었습니다 ㅋㅋㅋ


카게야마는 입간판까지 서있더라고요 ㅋㅋㅋ


저는 우시지마네 팀이 패한 시점에서... 보지 않게되었지만


그래도 인기는 절정을 달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그 외 굿즈들.



제가 소개한 굿즈들 외에도 굉장히 많은 것들이 있었습니다.


다른 것들은 제가 찍어도 모르는 것이라 뭐라고 설명을 못해드릴 것 같아서 안찍어왔는데요.


눈으로라도 보실 수 있도록 찍어올 것을 그랬나 생각해봅니다.


죄송스럽네요 ㅠㅠㅠ



▲ 뽑기 머신들.



뽑기 머신들도 굉장히 많이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아마 이렇게 많은 곳은 거의 없을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ㅋㅋㅋㅋ


저는 딱히 끌리는 게 없어서 하지는 않았습니다ㅠㅠ



▲ 태블릿 체험 공간



테블릿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물론, 파는 곳이기는 하겠지만 말이죠 ㅋㅋㅋㅋㅋ


저는 테블릿을 이 곳에서 처음 써놨는데요.


어렵더라고요... 물론 실력도 없지만 사용도 어려웠습니다.


그래도 잘만 쓰면 이 만한 것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만화가들이 왜 쓰는지 그 이유를 알겠습니다 ㅋㅋㅋㅋㅋ



▲ 만화책 판매소 및 던전 매점



아래층에 YES24 중고 매장이 있기는 하지만, 이 곳에서도 만화책을 팔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매점이 따로 있었는데요!!


만화책 사고 매점에서 먹을 것 먹으면서 보면 개꿀 인정? 어 ~~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도 무슨 게임처럼 되있어서 굉장히 귀여웠습니다 ㅋㅋㅋㅋ


나중에 가게되면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 홍대 던전.



무언가 사지 않고 구경만 하더라고 한, 두시간이 훌쩍 가버리네요~!


여러분도 홍대에서 시간을 떼울 곳이 없다면 이 곳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어떨까요?


추운 날 따뜻하고 즐거운 곳인 것 같습니다!